이용안내 | 디자작업시 유의사항 | 인쇄작업시 유의사항

 

상품주문방법

1.  원하는 인쇄물의 종류와 종이재질, 매수 등을 선택하여 주문서를 작성하여 접수합니다.
2.  좀더 고품질의 인쇄물이 필요한 경우에는  디자이너와 상담하여 최적의 내용을 결정하실 수 있습      니다.
3.  또한, 규격화된 형태가 아닌 특별한 사이즈나 재질의 인쇄물에 대해서 맞춤제작을 원하시면, 견적      의뢰를 통해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해 드립니다.
4.  접수가 완료되면 담당자 확인 후 주문서에 등록하신 E-mail과 SMS로 주문내역 및 입금금액을 알      려드립니다. 

결재하기

1.  주문서를 작성하시면서 선택한 결제 방법(신용카드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합니다.
2.  작업 특성상 입금이 확인 된 주문에 대해서만 작업을 진행합니다.
3.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 접수 후 7일이내(공휴일 제외) 입금확인 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됩니다.
4.  입금 확인 후 주문서에 등록하신 E-mail과 SMS로 입금확인을 알려드립니다. 

디자인하기

1.  입금이 확인된 주문들은 디자이너가 직접 시안제작 및 교정작업에 들어갑니다.
2.  시안제작은 1~2일 정도 소요되며 디자이너와 협의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3.  디자이너의 시안작업이 완성되면 시안교정을 위해 email 과 sms 로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4.  마감시간 이후 입금확인 된 주문에 대해서는 다음날 오전에 처리됩니다.(평일 16시, 토요일 12시)
5.  토요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토요일에 입금하신 주문 건은 월요일 오전에 처리됩니다.   
   ※ 디자인작업을 시작한 주문은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교정보기

1.  최종적으로 시안교정작업이 마무리되면 시안확정을 내립니다.
2.  보다 빠른 제작을 원하신다면 교정보기를 세심하고 빨리 진행해 주십시오.
3.  시안교정은 3회까지만 가능합니다.  그외의 추가변경요청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교정보기를 통해 고객이 최종 확인 후 인쇄 진행하며, 교정 보기에서 ok 하신 후에 발생한 오타          는 고객님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인쇄하기

1.  시안교정 및 제작이 완료된 주문은 파일을 저장하여 인쇄소로 접수 시킵니다.
2.  1~2일 정도 소요되며 인쇄업 특성상 1~2일 연장, 단축 될 수 있습니다.
3.  인쇄작업이 시작되면 고객님께 email 과 sms 로 알려드립니다.
4.  합판인쇄시 지정한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정교한 색상을 원할 경우 독판인쇄를 하셔야 합      니다.
5.  합판인쇄시 수량이 5~10% 정도 부족할 수 있습니다. 정매를 원하시는 경우 독판인쇄를 하셔야 합      니다.
6.  인쇄가 접수된 주문내역은 인쇄 단계를 거쳐 재단작업을 합니다.
7.  인쇄물 종류에 따라 각각의 인쇄후 박인쇄, 형압, 규격외사이즈 재단 등의 가공단계를 거칩니다.

배송출발

1.  재단작업까지 마무리 된 주문은 포장을 하여 택배 및 퀵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발송합니다.
2.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email 과 sms 로 알려드립니다.
3.  택배의 경우 서울 및 수도권지역은 1~2일 소요되며, 지방 및 도서 산간지방은 2~3일 소요됩니다.

배송완료

1.  배송을 출발하여 1~2일 정도 시간이 소요되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인쇄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주문하신 인쇄물을 받아보신 후 의견이나 질문은 고객센터의 고객만족 1:1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