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지 선택은 명함 디자인을 마지막으로 결정 짓는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명함 디자인에 어울리는 용지를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잘 선택 하시면 더 멋있는 디자인이 됩니다.

   

휘나래 (90mm*50mm)

용지 표면에 약한 격자무늬결이 있어 촉감을 느낄수 있고,순백색이라 문자 인쇄가 선명하게 잘된다. 깨끗한 이미지에 알맞은 용지입니다.
 

반누보 (90mm*50mm)

수입지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연한 미색용지로서 색상 인쇄가 가장 고급스럽게 잘 되므로 군청색이나 고급 스러운 색상를 표현 할때 적합한 용지입니다.


 

그레이스 (90mm*50mm)

 연한 미색용지로서 탄력이 있어 연두색이나 하늘색 계열의 편안하고 자연스런 색상 표현에 어울이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도 줄수 있는 용지입니다.

 

키카라메틱 (90mm*50mm)

은은한 은색펄이 나면서 고급 용지로서 약간 거친느낌의 입체감이 느겨지며 노랑,연두나 녹색 계열의 색상이 잘 표현됩니다.

 

스타드림(90mm*50mm)

화이트펄이 하늘에 별이 떠 있는 듯한 느낌이 나는  연한 은색이 나는 용지로서 노랑,핑크색 계열이나 밝고 연한색을 표현할때 좋은 고급 디자인에 어울입니다.

 

매쉬맬로우(90mm*50mm)

순백색 으로 얉으면서도 빠닥 빠닥 탄력이 느껴지는 용지로서 깨끗하면서도 순수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용지입니다.

 

빌리지(90mm*50mm)

표면이 약하게 까칠까칠 하면서 부드럽고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미색용지로서 품위있는 명함에 어울입니다.  

 

컨셉 (90mm*50mm)

화이트 펄이 은은하게 보이는 세련된 백색 용지로서 밝은색이나 심플한 디자인에 어울리며 인쇄시 이미지를 고급스럽게 보이게하는 용지입니다.

 

다이니티 (90mm*50mm)

얇고 고급스러운 은색 나는 용지로서 일반적인 디자인도 고급스럽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럭셔리한 재질입니다.